본문 바로가기

푸드&디저트

울산 일산지 매콤달콤 바보형제쭈꾸미


울산 일산지 매콤달콤 바보형제쭈꾸미



봄이 되면 챙겨먹게 되는 제철음식 중에서 쭈꾸미가 빠질 수 없죠? 울산 동구 일산지에는 쭈꾸미집이 네 곳정도 눈에 들어오는데요. 이번에는 바보형제쭈꾸미집으로 가봤습니다. 바보형제 쭈구미는 넓은 주차장을 끼고 있고 식탁에 앉았을 때 해수욕장이 이쁘게 펼쳐지는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먼저 주차를 하고 오른쪽에 있는 입구로 들어갑니다. 입구에는 무료로 제공되는 아메리카노 or 블루베리주스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한 자리로 앉아 쭈꾸미 세트를 먹을지 쭈꾸미+삼겹살세트를 먹을지 잠시 고민해봅니다. 1인분 9900원으로 세트메뉴 2개다 가격은 같습니다.





쭈꾸미세트 3개와 쭈삼겹세트 2개를 주문하였습니다. 그 외에 만두가 들어간 만쭈세트나 만쭈삼겹세트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취향대로 고르면 될 것 같아요.



옥수수가 들어간 피자와 무채, 콩나물, 도토리묵, 계란찜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김이나 다른 소스류는 없는 것 같았어요. 다만 밥위에 고명처럼 김이 약간 올려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도토리묵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다른 쭈꾸미집에 비해서 조미료 맛이 덜나서 좋았던 것 같아요. 그*쭈꾸미집은 조미료가 좀 심했거든요.




기본 흰밥에 쭈꾸미3인분이 나왔습니다. 색으로 봤을때는 매우 매울것같지만 생각보다 맵지 않아요. 이건 개인차인건 같은데 매운것을 잘 못드시는 분들이라면 약간 맵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보형제쭈꾸미는 불맛이 약한편입니다. 사실 쭈꾸미는 불향이랄까요 은은한 그런향을 기대하게 되잖아요.



푸딩처럼 나온 계란찜 위에는 파슬리가 곁들여 나옵니다. 부들부들해서 조금 매운것 같을때 함께 먹으면 좋습니다.



쭈꾸미를 무채와 콩나물을 넣어서 비벼서 먹습니다. 예전에는 피자에 쭈꾸미를 얹어서 먹곤 했는데 매콤한 맛을 즐기고 싶다면 피자는 마지막 입가심으로 먹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식사를 마치고 무료음료를 받아들고 나왔습니다. 제철음식으로 건강도 챙기고 바다도 즐길 수 있는 곳 바보형제쭈꾸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