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디저트

울산 새우야


울산 새우야



여러분들은 회식때 뭘 자주 드시나요? 삼겹살?소고기?회? 오늘은 뭔가 다른걸 먹고 싶어서 추천한 메뉴 새우입니다. 때마침 같이 일하던 형님이 맛있는곳을 알고 있어서 가봤는데요. 간판 이름만 봐도 전문적으로 새우를 취급 하는곳 같지 않나요? 수족관에는 대게,킹크랩,줄돔등 많이 애들이 살고 있어지만 저희는 대하만 먹으려 왔기에 대하를 주문하고 기달렸습니다.



조금 비싼듯한 가격표인데 같이 갔던 일행들 전부 가격과 맛 모두 만족했습니다우리는 새우 구이 2, 새우 튀김 1, 물메기탕 1 해서 먹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 되는 밑반찬 입니다 땅콩 빼고는 다 먹어봤는데요 전부 다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문어와 꽃게 튀김이 맛있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새우구이 처음에는 좀 불쌍했습니다만 다 익고 나서는 맛있게 먹었죠. 새우는 머리 뿔 빼고는 다 드셔도 됩니다. 특히 꼬리에 많은 영양분들이 있다고 하니 꼬리를 꼭 드시길 바랍니다.





물론 드실때 껍질이 딱딱해서 불편하기는 하지만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고혈압 예방에 저지방 식품이니 건강을 위해서라도 드시길 바랍니다.



노릇노릇 하게 익은 새우들 사장님께서 머리와 몸통을 직접 분리 해주시고 머리만 따로 가져 가십니다. 소금간이 잘되서 그런지 매우 맛있더라구요.



새우 튀김과 좀전에 가져 가셨던 새우 머리를 고소한 버터로 구워서 가져오시더라구요. 고구마, 원형으로 된 양파, 새우 조합으로 되어 있는 새우튀김 양도 푸짐했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옆 테이블에도 나눠준다고 퍼간 후에 찍은 거라 작아보일뿐 참고해주십시오. 



음식을 다먹어 갈때쯤 나온 물메기탕 개인적으로 처음 먹어보는건데요. 살이 엄청 연하고국물도 시원했습니다. 



테이블은 총 8테이블로 구성 되어 있고 조 단위로 오셔서 회식 하시기에 적당한 장소인 듯 합니다. 가계 앞에 차 3대 정도가 주차할수 있는 공간이 마련 되어 있구요.



삼겹살,소고기가 지겹다면 이런곳에 오셔서 해산물 또는 새우를 드셔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