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디저트

울산 삼산 맛집 토끼정


K.U.N.I.&.A.R.U의 푸드 



울산 삼산 맛집 "토끼정"입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정말 사람이 많았어요. 대기 소요시간은 15분!


날씨도 너무 덥고 해서 앉아서 기다리로 했습니다. 


여러 블로거를 검색해 보니 몇 개의 추천메뉴가 있더군요.ㅎㅎ



토끼정 건물 뒷편에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다만, 부동산과 미용실도 같이 사용해서 그런지 넉넉한

공간은 않으니 참고하셔서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했어요.

주말이니까 이정도는 예상했어요.


바로 옆 유료주차장이 있는데 다행이 자리가 있더라구요.

주차요금은 1시간당 1500원 입니다.

토끼정의 외벽은 외국같은 느낌이 듭니다.

입구에는 메뉴판이에요.

 


 


토끼정 입구에 직원 한 분이 서서 대기인원을 체크해주고 있습니다.


토끼정 메뉴판은 약간 낡은 느낌이 있었어요.

실제로 보면 조금 이쁜데 사진은 잘 찍히지 못했네요.


톡 쏘는 탄산의 상큼함과 과일의 새콤달콤함을 진하게 느낄수 있는 토끼소다.

(달빛 유자, 노을석류, 아기사과, 청초매실)

1000ml 대용량의 아기사과는 따로 있네요.


페리에(라임,플렝인), 다방커피, 얼음가득 콜라, 레몬통통 사이다도!

메뉴 판을 받자마자 함박 스테끼 밥 1개, 토끼정 크림카레우동 1개, 

밀키소다의 망고맹고 1개 이렇게 주문했어요.


밀키소다는 가쿠샷을 추가하면 토끼정만의 

깔루아 밀크 같은 밀키소다를 칵테일로 즐길 수 있어요.


다양한 하이볼과 사와도 있습니다.

 

숯불에 구운 숯불구이 반반 많이드시든데 다음에 먹어보기로 합니다.

1.5인분의 토끼정 잔치상은 토끼정의 인기있는 메뉴를 모아모아!

돼지고기의 항정살로 만든 돈테기, 매콤달콤 양념찜닭~ 

 

든든한 밥 메뉴 입니다.

함박 스테끼밥, 오무카레밤, 꿀 돼지덮밥, 매콤한 삼겹덮밥, 

아삭한 숙주, 쇠고기밥. 통 장어덮밥.


호로록 면요리

토끼정 크림 카레우동, 꼬꼬비 하이얀 우동, 돈까스 카레우동!

 

날씨가 너무너무 더워서 나베요리(국물요리)는 패스합니다.

토끼밥은 5가지가 있는데 양이 그렇게 작아보이지 않았어요.

아기 키우시는 분들이 주문하시드라구요.

가격대는 2,700원~3,300원대로 많이 비싸지는 않네요.


 

맥주와 함께 먹을 만한 메뉴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촌두부 크림치즈와 빵과 크래커, 토끼정 고로케, 간장닭튀김,

양념닭튀김, 산더미 양배추 샐러드, 토끼정 콘, 일본식 오이 샐러드!


가격대는 2,500~6,500원내로 크게 부담스럽지는 않네요


원산지는 국내산과 외국산(스페인, 네덜란드, 브라질, 미국, 중국)을 섞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기대기대~

함박 스테키 밥은 두툼한 고기 2개, 양파튀김, 샐러드, 사라다,

반숙 계란 후라이, 밥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재료도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토끼정 크림카레우동은 일식집에서 나오는 굵은 우동면에

카레에 졸인듯한 느낌이구요, 

위에 달콤한 생크림을 듬뿍얹어 주어 단짠단짠의 맛을 냅니다. 


 

반찬으로 나온 갓김치와 양념된 단무지는 거의 먹지 않았어요ㅋㅋ
보기에도 먹음직스럽죠?


망고맹고는 밀키스에 망고를 넣은 듯한 맛이었는데

일본의 칼피스 생각이 나더라구요.





토끼정의 실내모습입니다. 


조금 여유있게 좌석이 배치되어 있어 옆테이블 이야기가 들리지는 않아서 좋았어요. 

은은한 조명, 유모차 보관하는 곳도 있어 연인뿐만 아니라 

아이가 있는 가정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다음에 토끼정에 간다면 함박 스테끼 밥은 또 먹어보고 싶구요,

많은 분들이 추천하셨던 숯불구이 반반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울산 삼산 맛집 "토끼정" 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