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디저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밤의까페


분위기 있게 꽃등심 스테이크 즐기기

신라호텔 경력 20년 요리사가 직접 만들어주세요.

모임이 있어 가게된 곳 밤의까페입니다.

1인당 80,000원 디너코스요리

매달 부은 계모임 회비로 사용해서 부담없이 이용했어요.

 

오시는 손님은 대부분 연인들이 많았구요.

깨끗하다기보다 프랑스를 연상하는 분위기였여요.

 

밤의카페 이용시간

11:30 ~ 23:00

break time

14:30 ~ 17:00

운영방식 : 예약제

에피타이저로 나온 재료는 알 수 없지만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그다음 나온 빵과 올리브유가 들어간 스프입니다.

 

샐러드를 먹는데 치즈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거의 무맛에 가깝지만 쫀득하면서 야채와 잘 어우러집니다.

정말 요리가 천천히 나옵니다.

혼자서 주문, 요리, 계산, 정리까지 다 하시드라구요.

새우와 토마토가 곁들여진 파스타입니다.

고기는 굽기전에 어느정도의 굽기로 할지 한사람 한사람 취향에 맞춰서 해주세요.

미디움 레어로 부탁했습니다.

육즙이 많은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겉만 살짝 익힌걸 좋아해요.

물론 개인적인 취향이니까..

 보통 미디움 많이 하시죠.(육즙이 보이지 않을 정도)

고기는 너무 부드럽게 구워졌어요.

아스파라거스와 양파,그외 야채들도 굉장히 담백하게 조리해주셨네요.

마지막으로 초코케잌과 딸기 디저트입니다.

 

식사하면서 와인은 주문하지 않았지만, 같이 곁들였으면 더 좋았을 코스요리였습니다.

골목은 좁은편이고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았어요.

차를 가져가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밤의 카페 연락처 052-258-9497

위치는 조금 숨어있어서 골목사이에 잘 보시면 1층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