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디저트

귀여운 간판 빵야 울산 남목빵집


울산 남목 빵집 빵야에 가봤어요.

간판이 파스텔 톤으로 되어있어 심플하고 은은한 분위기 입니다.

빵은 칼로리가 높을수록 더 맛있는것 같아요.

첫번째 방문한 날은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아서

눈으로 보고 마음에 드는 것만 담아 계산하고 나왔어요.

참고로 빵시식코너가 작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4~5개의 테이블이 일렬로 있고

음료도 주문가능해요.

수제청을 직접담아 판매하는 음료도 있습니다.

계산대 뒤에는 제빵사들의 빵만드는 모습이 보여요.

이날 가장 눈에 들어왔던 건 호두파이!

큰 덩어리를 통채로 넣은 느낌이 들었어요.

1개 2200원 정도였는데 구매했습니다!

맛은 많이 달지 않고 호두의 식감이 잘 살아있었어요.

애플파이는 버터가 많이 들어간듯 촉촉한 타입이었어요.

사과는 정말 얇게 슬라이스 되어있지만 아삭한 식감을 느낄수 있었어요.

초코카스테라는 시식은 없었지만 1개 남아있어서 그냥 사버리게된;;

달달한 초코맛이에요.

빵야에서 호두과자와 호두파이를 두고 고민했었는데

호두과자는 다음 방문때 이용해 보려고 찜 해두었어요.

오렌지와 레몬 건포도가 들어있나봐요

코롬바도 찜!

남목 빵집 빵야는 작은 가게에 비해서 

빵의 구성이 다양합니다.

어릴때는 왜그렇게 햄 들어간 빵이 좋았을까요?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지 어른이가 된 요즘은

손이 잘 가지 않아요.


케잌도 그날 팔수 있을 만큼의 양으로 준비되어 있었고

조각케잌도 비싸지 않은 금액대(4000원)였어요.

울산 남목 빵집 빵야에 가게되면 새로운 빵으로

구매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