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_KUNI

울산 북구 키즈카페 샤랄랄라


울산 북구 키즈카페 샤랄랄라



울산 북구 현대자동차 문화센터내에 위치한 키즈카페에 다녀왔어요. 너무 더운 날씨에 아이들과 어른이 함께 공존할 수 있는 공간이라 좋았습니다. 오픈시간은 오전 10시 반 마감은 저녁 8시입니다. 문화센터 수업을 들으며 오며가면 보게 되었는데 안이 이렇게 넓은지는 잘 몰랐다는.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이동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8세 이상 130cm 어린이는 출입이 제한됩니다. 키즈카페 이용료는 어린이 1시간 4,000원, 추가 15분당 1,000원. 형제 동반시 12개월 미만 무료. 보호자는 입장료 2,000원 무료음료가 1잔 제공됩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신발장이 아담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랄랄라 키즈카페의 장점을 꼽으라면 쾌적하기도 하지만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네요.



어린이 음료와 과자, 정수기, 간편하게 손 씻을 수 있는 공간까지 있습니다.



서비스 음료는 아메리카노, 복숭아아이스티, 레몬아이스티, 오렌지주스, 포도주스, 유자차, 레몬티, 믹스커피, 녹차, 핫초코, 허브티(캐모마일, 페퍼민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랄랄라 키즈카페 내에서 식사도 가능한테요. 주먹밥, 우동, 안심돈까스, 치즈돈까스, 해물볶음밥, 햄야채볶음밥, 빨간떡볶이, 까르보나라 떡볶이, 감자튀김&샐러드, 순살치킨&감자튀김&샐러드, 컵라면으로 가격은 2,500 ~12,000원 선으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3세까지 이용가능한 트램폴린 공간과 아이 트렘폴린 공간이 별도로 구분되어 있고 공간 내에는 핑크퐁 동요가 끊임없이 흘러나오고 알록달록한 조명도 비춰줍니다. 친구 아기는 이곳에서 한참을 놀았네요.




이곳에 찍힌 사진은 없지만 수유실이 별도로 아담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독서할 수 있는 소소한 책들도 있고 복층으로 되어 있는 부분은 서로 연결되어 공간이동이 가능합니다.



마트놀이, 요리공간도 보입니다. 여자아이들은 엄마가 요리하는게 멋진지 부엌에서 한참을 재미있게 놉니다.




2층으로 올라가니 더욱 다양한 놀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성인도 타고 싶게 만드는 미끄럼틀 볼풀장!



포크레인 있던 반대편 공간입니다. 이곳에는 유난히 남자아이들이 많네요.



아담하면서도 은근히 넓게 느껴지는 샤랄랄라 키즈카페. 교구도 이정도면 많다고하네요. 키즈카페에 무지한지라;


아이가 노는 동안 친구와 함께 수다도 떨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무료음료는 둘다 복숭아 아이스티로! 울산 북구 키즈까페 샤랄랄라 어떤가요?